[공지]개인정보과정 컨텐츠 오류시 처리방법
2018-08-27 18:15
안녕하세요. 개인정보과정 학습 진행중, 컨텐츠 오류시(진도율오류, 다른과정의 내용확인 등) 아래의 방법으로 확인부탁드립니다.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
① 프리즘 세팅 파일 다운로드
PRISM 화면 우측 상단 "HELP" → 좌측 "자료실" → "Prism Setting Ver. 7.6 다운로드

② 쿠키삭제
상단 도구(T) →인터넷옵션 →일반탭 →검색기록 삭제 →적용→확인
(또는) →검색 기록 삭제 → 모든 박스 체크 → 삭제

③ 재부팅
쿠키삭제후, 컴퓨터를 껐다 키고 다시 한번 접속 부탁드립니다.

④ 다운받은 프리즘 세팅 파일 실행

이렇게도 문제 해결이 안될시, 알파코 교육운영서비스팀(02-2163-5700)으로 연락주십시오.
감사합니다.(..)